[미드 추천] 장르별 추천 리스트

2012/04/15 13:11
미국 드라마 폐인으로서 참 많은 드라마를 봤다.
장르별로 분류하여
간단한 추천 및 감상평을 써보았다.

추천 미드는 굵은 글씨체로 표시했다.
정확한 순서는 아니지만,
장르별 리스트에서 재미있게 봤던 미드는 위쪽에
상대적으로 재미없던 미드는 아래쪽에 표시해놨다.
(사실 코미디나 드라마 장르의 미드는 여성 취향 드라마를 제외하고 거의 다 재미있게 봤다.)
 
참고로
장르는 빨간색 글씨로 표시하였고,
"미드 영문제목" "한글제목"
"몇 시즌까지 시청했는지"
"감상평"
순으로 적어놨다.

+
앞으로 보게 될 다른 미드들도
모두 이 페이지에 업데이트 해보겠다.
최초 작성일은 2009년 6월 29일이다.

+
미드 외에 영드도 리스트에 포함하였다.


액션/스릴러
Band of Brothers 밴드 오브 브라더스
시즌 1
BOB 전설은 아니고 레전드급 미드.

Heroes 히어로즈
시즌 4
미스테리하게 파묻혀 있는 초능력의 비밀을 캐내는 것보다
신나게 초능력을 써대는 미드를 원했다!!! 강추!

24
시즌 8
웬만한 액션 영화보다 낫다! 액션과 스릴을 즐기고 싶다면 24시가 최고!

Spartacus : Blood and sand 스파르타쿠스
시즌 1
19금 성인용 미드를 보고 싶다면 스파르타쿠스를 추천한다.
섹스와 액션이 적나라하게 펼쳐진다.
주인공이 암에 걸리는 바람에 시즌1이 날림으로 마무리된 점이 아쉽다.

Lost 로스트
시즌 6
뒤로 갈수록 지루해지지만(그래도 마지막 시즌은 흥미롭다.)
무릎팍 공인 월드스타 김윤진이 나온다.

Prison Break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 4
LOST와 함께 초반 떡밥 하나로 명맥을 이어나가는 미드.
하지만 시즌1만큼은 훌륭하다.

Pacific 퍼시픽
시즌 1
2010년 HBO가 만든 전쟁물.
BOB처럼 톰 행크스가 제작을 맡았다. HBO 홈페이지에서는 제2의 BOB라고 선전하는 중이다.
하지만, 3D 전쟁 드라마를 만들지 않는 이상 BOB를 능가할 작품은 불가능해 보인다.

Generation Kill 제너레이션 킬
시즌 1
이라크 전쟁을 다룬 최신 미드. 사실적 묘사가 돋보인다.
하지만, BOB의 감동을 기대하며 시청하면 실망이 클 것이다.

Justified 저스티 파이드
시즌 2
마초 주인공과 함께 떠나는 현대판 서부극.
평론가들에게 극찬을 받은 미드로서 꽤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를 보여준다.

The Sarah Connor Chronicles 사라 코너 연대기
시즌 2
변기씬에서 느껴지는 코믹물의 냄새.
그래도 터미네이터 아닌가!
하지만, 액션물을 코믹물로 만든 대가였는지
2시즌을 끝으로 종방되었다.

Alias 앨리어스
시즌 4 
B급 첩보물 미드 버전. 수준은 시갈형님 영화 수준이지만
섹시한 제니퍼 가너의 모습을 보는 즐거움이 있다.

Breakout Kings 브레이크아웃 킹즈
시즌 1
프리즌 브레이크 제작팀이 만든 CSI 탈옥 수사대.
석호필과 달리 너무 쉽게 잡히는게 흠이지만 나름 볼만하다.

Smallville 스몰빌
시즌 5
영화 슈퍼맨의 미드 버전이다.
나름 재미있게 봤지만, 뒤로 갈 수록 재미 없어진다.

Hustle 허슬
시즌 4
전문 사기단의 이야기를 다룬 영드.
영화 오션스 일레븐의 드라마 버전이라 할 수 있다.

No Ordinary Family 노 올디너리 패밀리
시즌 1
가족 모두가 초능력자가 되어 생기는 사건들을 다루고 있다.
2010년 작품 중 그나마 볼만 했는데 결국 시즌 1으로 끝으로 캔슬 당한듯?!

Chaos 카오스
시즌 1 에피소드 3
방영 되기도 전에 캔슬된 비운의 작품.(이유는 제작사와 방송국 간 의견 불일치)
CIA를 다룬 수사물로서 나름 코믹한게 볼만했다. 

The Event 더 이벤트
시즌 1
2010년 신작. 로스트처럼 미스테리물이다.
제2의 로스트가 될지 아니면 제2의 플래쉬포워드가 될지는 두고 봐야할 듯

The Cape 더 케이프
시즌 1
2011년 신작 미드로서 스몰빌 마이너 버전의 히어로물이다.
다크 나이트처럼 현실적 히어로물을 원했는데 너무 유치해 보인다.

Over There 오버데어
시즌 1보다가 포기.
BOB나 라이언 일병 구하기를 기대했다면 보지 말라.
그래도 전쟁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흥미로울 듯.

Strike Back 스트라이크 백
시즌1 1화, 2화
유명 소설을 원작으로 만든 영드.
액션신에서 긴장감을 느낄 수 없었고
뭔가 허접하다는 인상을 지울 수 없었다.

Leverage 레버리지
시즌 1보다가 포기.
B급 오션스 일레븐 미드 버전.
웰메이드 B급이라기보단 어설픈 B급.

Flash Forward 플래쉬 포워드
시즌 1
ABC에서 제2의 로스트로 광고하던 드라마지만 결국 캔슬되었다.
한국계 배우인 존 조가 나온다는 점이 유일한 장점인 미드.

Spooks 스푹스
시즌 1
첩보물을 다룬 영드. 뭐 볼만은한데 끌리지는 않는다. 보다 말았다. .

Persons Unknown 퍼슨 언노운
시즌 1
2010년 NBC 신작 미드. 로스트와 같은 미스테리물이다.
로스트가 미스테리물의 정석을 보여줬다면
퍼슨 언노운은 막장 미스테리물이 무엇인지 보여줬다.

Bionic Woman 바이오닉 우먼
시즌 1
뚱녀가 나와서 꽤나 날렵한 액션신을 펼치는 게 신기하긴 했다.
그래도 액션물이라 다 보긴 했는데 시즌 1으로 종영될 만 했다.


코미디
Two and a half men 두 남자와 1/2
시즌 9
미국 시트콤 출연 배우 중 최고액 출연료를 받는 배우인 찰리 쉰이 등장한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 윌 앤 그레이스의 존 크라이어도 나온다!!!
웃긴 미드를 찾는다면 바로 이 시트콤을 추천하고 싶다.
(안타깝게도 시즌 9부터는 찰리 쉰 대신 애쉬튼 커쳐가 나온다.  
꽃미남 비주얼에 여성팬들은 행복할지 모르겠지만 역시 재미는 찰리 쉰의 포스에는 못 미치는듯)

Will & Grace 윌 앤 그레이스
시즌 8
게이 이야기를 다뤘지만 전혀 거부감이 들지 않았다.
종방된 오래된 시트콤이지만 엄청 웃기다!

It`s Always Sunny in Philadelphia 필라델피아는 언제나 맑음
시즌 4
이 시트콤 보고 감동 먹어서 잘 쓰지 않는 거창한 리뷰도 하나 만들었다.
정말 재미있는 시트콤. 막장물 분위기가 나긴 하지만
유머, 패러디, 사회풍자 요소가 섞여 있는 아주 괜찮은 시트콤.

Modern Family 모던 패밀리
시즌 3
미드판 거침없이 하이킥을 보는듯 하다.
가족 시트콤 중 최고다.

The Big Bang Theory 빅뱅이론
시즌 5
칼텍 연구원 4명과 금발 미녀가 등장하는 코믹 시트콤.
반복해서 봐도 재미있다!!!
 
How I Met Your Mother 아이 러브 프렌즈
시즌 7
프렌즈 리메이크 버전.

Arrested Development 못 말리는 패밀리
시즌 3
기미갤(기타 미국 드라마 갤러리) 비공식 코메디 추천 미드.

Lucky Louie 럭키 루이
시즌 1
막장물이란게 뭔지 보여줬다.
방영 당시 미국 시청자들에게 여러가지 항의를 받다
결국 시즌 1으로 종방된 불후의 막장물.
최근 Louie란 이름으로 방영되고 있는데 럭키 루이만큼의 재미는 없다.

Everybody Hates Chris 에브리바디 헤이츠 크리스
시즌 4
유치해 보이지만 인종차별적 요소가 들어가서인지
마냥 유치한 시트콤은 아니다.
적어도 순풍 산부인과보다는 덜 유치한 시트콤.

30Rock 30락
시즌 3
별로 예쁘지도 않은 노처녀가 나오길래 몇 화 보다 말았다.
그러다 주인공이 SNL 작가 출신이라는 소리에 다시 보기 시작했다.
노처녀 보는 게 재미있을 수도 있다는 점을 알려준 미드.

That 70`s Show 요절복통 70쇼
시즌 3
섹시녀와 섹시남이 포함된 출연진이 있지만
(70년대식 복장과 헤어스타일로 인해 섹스어필한 이미지는 아님)
포커스는 역시 개그에 맞춰져 있다.

Outsourced 아웃소시드
시즌1
빅뱅이론의 라지, 심슨가족의 아푸가 떼로 나온다.
2010년 코미디 신작 미드니까 조금 더 설명해보자면...
미국기업의 인도 콜센터에서 일어나는 일을 그렸다.
미국와 인도의 문화 차이를 바탕으로 개그 칠 때가 많은데 반복되다보니 식상한 느낌도 있다.
사무실을 배경으로 해서 인도판 오피스라고 하는 이도 있는데 
오피스와는 개그 코드가 좀 다르니 오피스 기대하고 보는 것은 금물.

The IT Crowd
시즌 2
쉽게 말해 서양식 공대 개그.
빅뱅 이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시트콤도 좋아할 가능성이 높다.
양자를 비교하자면 개인적으로 빅뱅 이론이 더 재미있다.

Community
시즌1
커뮤니티 컬리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루고 있다.
다양한 인종, 성별, 연령대의 출연진이 출연해서
남녀노소 모두 공감할 수 있는 개그를 보여준다.

Sons of Tucson 투산의 아들들
시즌 1
2010년 코메디물 기대주!!!
갑자기 세 아이의 가짜 아빠가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리고 있다.
everybody hates chris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추천할 만 하다.
그런데 시즌 1으로 종영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The Office 오피스
시즌 1
영국산은 다 보고, 미국산을 보고 있는데 뭔가 안 맞는 느낌.

Joey 조이
시즌 1
프렌즈의 조이를 좋아하던 분들을 위한 후속편.

Black Books 블랙북
시즌 1
영국꺼지만 재미있다고 해서 봤는데 오피스랑 비슷하게
영국 출신 코믹물은 뭔가 안맞는 느낌.

My Name Is Earl 마이 네임 이즈 얼
시즌 4
유치함만 참아내면 꽤 볼만 했다.
참고로 영어가 쉽다.

I Just Want My Pants Back 아이 저스트 원트 마이 팬츠 백
시즌 1
원나잇한 여자를 다시 보고 싶은 남자 이야기이다. 
가끔 헛웃음만 나올뿐 빅재미 전무.

Louie 루이
시즌 1
제목부터 럭키 루이 시즌 2가 아니라 루이 시즌 1이다.
럭키 루이를 기대하며 Louie를 보면 실망할 가능성이 높다.
막장 코미디 대신 스탠드업 코미디가 펼쳐진다.
참고로 출연진도 일부 교체되서 시즌 1에 나왔던 딸과 부인 모두 안 나온다.


드라마
Friends 프렌즈
시즌 8
미드의 바이블. 프렌즈.

Dexter 덱스터
시즌 5
흔치 않은 소재로 재미있게 잘 만들었다.

The Sopranos 소프라노스
시즌 6
갱들을 다룬 명작 드라마. 강추.

Californication 캘리포니케이션
시즌 4
야하다!!! 어디까지나 난 X파일 멀더가 등장해서 본거다.

Weeds 위즈
시즌 6
시즌 5는 도저히 앞의 내용을 예상할 수 없다.
시즌 1과 시즌 5는 정말 재미있었다.

Breaking Bad 브레이킹 배드
시즌 3
위즈의 남성 버전.
시즌 3에서 무리수가 많았지만 그래도 재미있는 편.

OZ 오즈
시즌 6
프리즌 브레이크처럼 꽃미남이 나오지는 않지만
감옥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사실적으로(느낌상 ㅎㅎ) 그렸다.

Entourage 앙투라지
시즌 7
아리 골드, 쟈니 드라마를 비롯한 케릭터들의 개성이 뚜렷해
정말 보는 내내 즐거웠다.
 
 The Shameless 셰임레스
시즌 2
2011년 상반기 최고의 신작 미드. 럭키 루이와 비교할만한 막장 가족물이다.
양자를 비교했을 때, 럭키 루이가 코메디에 중점을 맞춘 시트콤이라면
셰임레스는 감동과 코메디가 적절히 조화된 드라마라고 보면 된다. 

The West Wing 웨스트윙
시즌 7
정치를 다룬 드라마로서 꽤 재미있게 봤다.

Desperate Housewive 위기의 주부들
시즌 4
재미있었는데 촌구석에서 무슨 비밀이 이렇게 많이 생기나 하는 생각에 갑자기 숨이 막혔다.

Six Feet Under 식스 핏 언더
시즌 1
흥미로웠지만 너무 진지하고 무거운 분위기라 나중에 보려고 묵혀놨다.

Lights Out 라이츠 아웃
시즌 1
2011년 신작 미드. 헤비급 복싱 챔피언의 은퇴 후 일어나는 일을 그리고 있다.
2011년 2월까지 본 신작 중에 가장 볼만 했다.

Dirty Sexy Money 더티 섹시 머니
시즌 2
상류층에서 일어나는 온갖 일들을 다루는데 꽤 재미있다.
난 재밌게 봤지만 불행히도 2009년 시즌 종방.

Sex And The City 섹스 앤 더 시티
시즌 6
지금 생각해보니 시즌 6까지 본거면 재밌어서 본 것일 수도...
여성 판타지를 위한 드라마.

Hung 헝
시즌 3
체육교사 출신 아저씨 남창을 다룬 미드.
그런데 꽃미남 스타일이 아니라 변강쇠 스타일의 남창이라는거...

In Treatment 인 트리트먼트
시즌 1
심리치료를 다룬 드라마.
마치 심리치료 하는 것을 옆에서 지켜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심리학에 관심 있다면 강추.

Brothers and sisters 브라더스 앤 시스터즈
시즌 2
가족 드라마이다.
'인생은 아름다워'같은 김수현 표 한국 드라마의 미드 버전이라 할만하다.

Glee 글리
파일럿
뮤지컬 드라마로서 영화 하이스쿨뮤지컬의 드라마 버전.
OST가 환상적이다.(1편에 나오는 노래가 제일 좋다.)

Eli Stone 엘라이 스톤
시즌 1보다가 포기.
조지 마이클의 faith를 듣고난 후 다음 편을 볼 맘이 안 생겼다.

Gossip Girl 가쉽걸
시즌 1
가십걸. 미국판 반올림.
그런데 미국 고등학생들이 한국 30대 직장인보다 찐하게 논다.

Samantha Who 사만다 후
시즌 1보다가 포기.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로맨틱 코미디를 드라마로 만들어놨다.


우주물
Stargate : Atlantis 스타게이트 아틀란티스
시즌 3
초반 CG를 보면서 드라마에 이런 CG가 나오다니!!!
구미호랑 너무 비교되잖아 하면서 봤다. 재미있다.

Stargate : SG 스타게이트 SG
시즌 7
역시 스타게이트!!!

Battlestar Galactica 배갈
시즌 1
보다가 묵혀놓고 나중에 몰아서 보려고 한다.

Stargate : Universe 스타게이트 유니버스
시즌 1
유치하지만 재미있다! 일주일 만에 정주행!


SF/뱀파이어/좀비물/공포물
The Walking Dead 워킹 데드
시즌 2
2010년 신작 중 최고!
좀비물로서 영화 "28일 후" 드라마판이라 할 수 있다.
비평가, 대중 모두에게 극찬을 받았다.
1화 방송 후 반응이 매우 좋아 바로 시즌 2를 계약 했다고 한다.

Taken
테이큰
시즌 1
재미있다. 말이 필요 없다. 이제는 다 큰 다코타 패닝이 나온다.;;

Lost Room 로스트룸
시즌 1
볼만한 단편 미드.

The 4400 
시즌 4
90년대식 히어로즈. CG가 허접해서 히어로즈보다 보는 재미가 덜 하다.
히어로즈를 다 본 이들에게 추천한다.

American Horror History 아메리칸 호러 히스토리
시즌 1
귀신 들린 집을 중심으로 일어나는 공포물이자 고어물이다.
2011년 신작 중에 신선함이 돋보이는 미드.

Dead Set 데드셋
시즌 1
영드지만 좀비물이여서 끼어놨다. 좀비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볼만하다.

Fringe 프린지
시즌 1
X파일을 기대하며 시즌 1을 전부 다 봤지만 그다지 재미있진 않았다.
그래도 X파일 팬이라면 한 번쯤 시도해볼 만 하다.

Terra Nova 테라노바
시즌 1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한 쥬라기 공원 미드 버전.
천만달러 이상 투자한 FOX의 2011년 대작이라는데 재미가 없음.

True Blood 트루 블러드
시즌 1
여자 주인공이 좀 더 예뻤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뱀파이어물을 좋아한다면 볼 만하다.

Super Natural 슈퍼내츄럴
시즌 1
서양판 퇴마록으로서 형제애가 가미된 드라마인데...
결론은 서양남 좋아하는 여자를 위한 미드.
(서양녀 좋아하는 남자를 위한 미드로는 앨리어스가 있다.)

Harper`s Island 하퍼스 아일랜드
시즌 1
섬을 주제로한 미드 공포물. 
시즌 1으로 완결되기 때문에 짧은 분량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Eureka 유레카
시즌 2
특별히 끌리는 면은 없었지만 단지 마을에 숨겨진 비밀이 궁금해 본 미드.
시즌 2까지보다가 결국 흥미를 잃고 지지쳤다.

Reaper 리퍼
시즌 2
고스트 버스터즈를 연상하게 하는 포스터에 끌려서 봤다가 ㅠ
결국 유치함에 지지친 드라마.
(고스트 버스터즈는 내 초딩 때 로망이었다. 내가 10대였다면 재미있었을 듯...)

V
시즌 1
엄청난 기대를 갖게 만들고 등장했지만
초반 외계인 등장씬 이후로 재미를 찾아볼 수가 없었다.
시즌 취소가 유력해 보인다.


수사물
The Wire 와이어
시즌 5
안봤으면 말을 말라. 사실적 디테일이 매력적인 형사물.

Sherlock 셜록 홈즈 
시즌 2
참고로 셜록은 미드가 아닌 영드로서 영화 셜록 홈즈와는 사뭇 다른 느낌인데 둘 다 재미있다.
아이언맨으로 유명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마초 느낌 물씬 풍기는 셜록 홈즈가 아닌
뭔가 트리플 A형 느낌의 색다른 셜록 홈즈를 만나볼 수 있다.

Life 라이프
시즌 1
미드 하우스처럼 주인공의 묘한 매력이 돋보이는 드라마.
주인공의 매력에 빠졌다면 시즌 1 금방 다 볼 수 있다.

Burn Notice 번 노티스
시즌 3
김민종 형님이 출연한다.
스파이 출신 수사물로서 사건 해결하는게 나름 독특하고,
무엇보다 주인공 페이스가 친근해서 맘에 든다. 하하.

Chuck 척
시즌 2
지금 보고 있는 중인데 리퍼랑 비슷한 분위기의 드라마이다.
유치한데 리퍼보다는 재미있는 느낌.

Veronica Mars 베로니카 마스
시즌 3
학생이 나오는 수사물로서 특이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시즌 3로 종영되어서
뭔가 흐지부지된 느낌.

Cold Case 콜드 케이스
시즌 2
위즈의 낸시 아줌마를 능가하는 외모로 인해 시즌2까지 봤다.
그런데 다른 수사물도 그렇듯 반복되는 사건 해결 과정이 지루해져서 결국 지지쳤다.

The Shield 쉴드
시즌 2
불독 닮은 주인공 아저씨가 마음에 안든 관계로 시즌 2에서 접었다. -_-;;

Monk 몽크
시즌 1
하우스나 Life와 마찬가지로 주인공의 매력에 빠진다면 시즌 6까지 한 큐에 달릴 수도 있는 드라마.
하지만 나와 안맞는 듯. -_-;;

CSI Miami
시즌 1
유명하다기에 한 번 맛 본 CSI. 역시 내 취향이 아니다.

CSI Las Vegas
시즌 2
유명하다기에 이번엔 끈기를 갖고 맛 본 CSI. 역시 내 취향이 아니다.

NCIS
시즌 2
수사물이긴 해도 나름 군대에서 일어나는 일이라
흥미를 갖고 보다가 역시 수사물은 거기서 거기란걸 깨닫고 지지쳤다.

Person of Interest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시즌 1
설정이 특이한 수사물이다. 
설정 때문인지 수사물보다는 첩보 액션물의 냄새를 더  많이 풍기는 것 같기도 하다람쥐.

Awake 어웨이크 
시즌 1
2012년 신작 미드. 설정은 특이하지만 내용은 진부한 수사물이다. 

Lie To Me 라이 투 미
시즌 1
거짓말할 때의 제스쳐라든가 표정을 설명하는 부분이 많은데,
이 부분이 약간 흥미로웠다. 하지만 보다가 금방 흥미를 잃고 말았다.
수사물의 전개 과정은 모두 비슷해 보여서 쉽게 지루해진다. 

Medium 미디움
시즌 1
영적 존재를 통해 사건을 해결한다는 컨셉이 마치 우리나라의 무당을 연상케 하였다.
그런데 시즌 1을 다 보고 나니 다음 시즌을 볼 생각이 안 들었다.

Mentalist 멘탈리스트
시즌 1
2009년 기대주. 한국계도 출연한다기에 봤는데 꽤 볼만했다.
관찰력과 추리력이 극도로 뛰어난 케릭터 설정 때문인지 
추리소설에 가장 근접한 수사물이었다.
하지만 너무 뜬금없는 주인공 활약에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땡벌. 뜬금없어서 보다 말았다.

Numbers 넘버스
시즌 2
숫자 하나로 많은 사건을 해결하는 게 신기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보다 보니 너무 억지스러워서 때려치움. 2010년 시즌 종방을 맞이했다.


역사물/판타지
Game of Thrones 왕좌의 게임(얼음과 불의 노래 : 얼불노)
시즌 2
2011년 추천 신작 미드. 쉽게 말해 반지의 제왕 미드 버전이라 보면 된다.
원작 소설이 매우 유명하다. BOB로 유명한 HBO 제작으로 막대한 제작비가 들어갔다.
아직 몇 화 방영되지 않았지만 앞으로 거는 기대가 큰 판타지 미드.

Camelot 카멜롯
시즌 1
2011년 신작. 아더왕의 일대기를 다뤘다.
어렸을 때 본 원탁의 기사 만화영화를 생각하며
모험과 칼부림을 기대했지만 권력 암투와 사랑싸움이 더 많았다.

The Borgias 더 보르지아
시즌 1
2011년 신작 미드. 보르지아 가문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교황, 바티칸에서 일어나는 일을 다뤘으므로 종교 역사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더욱 흥미롭게 볼 수 있을 것 같지만 나는 무교라서 패스.

Rome 로마
시즌 1
역사 좋아하는 친구가 추천해서 보기 시작했으나 GG치고 말았다.
서양판 사극. 역사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 듯...


병원
Royal Pains 로열 페인즈
시즌 2
서양판 닥터 K라 생각하면 보기 쉽다.
다만 닥터 K의 카리스마 대신 사람 좋은 웃음이 함께 한다.

House
하우스
시즌 1
병원물 자체를 그다지 좋아하진 않지만
병원물 중에서는 재미있게 본 편이다.

Nip Tuck 닙턱
시즌 1
성형수술 이야기라 초반엔 나름 재미있게 봤다.

Gray`s Anatomy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 2
병원에서 펼쳐지는 로맨스. 한국 드라마?

ER
시즌 1보다가 포기
화면 때깔이 너무 오래된 드라마 냄새가 나서 중간에 접었다.

Scrubs 스크럽스
시즌 1
잘 기억은 안나는데 하우스보다 재미없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중요한 Entertainment/TV Shows ,

Trackback Address: http://important.tistory.com/trackback/228 관련글 쓰기
  1. Blog Icon
    garcon

    웹하드 싸비스를 받기 힘든 국외에 살다보니, 이름만 들어 본 미드들이 수두룩하군요. 그나마 요즘은 piratebay와 연동되는 비트토런트로 선덕여왕, 하이킥도 볼 수 있으니 몇가지 함 도전해 봐야겠네요. Q as Fxx(uc절대 아님)k 같은 건 안보셨나 봐요. 암튼, 좋은 정보 감사했슴다.

  2. 동성애자 나오는건 별로 안땡겨서요 ;;;
    요즘에 나온걸로는 음...
    Mordern Family 1시즌이랑 Secret Girlfriend 파일럿 뜬거 봤는데 둘 다 잼나더라구요.

    아 그리고 Fox 가면 Fox에서 나오는 미드
    무료로 전부 볼 수 있던데
    미국에서 살면 미드 보기 더 편하던데요 ㅠ_ㅠ
    한국에서는 재생 불가더군요.
    사우스파크스튜디오에서는
    한국 ip에서도 재생할 수 있게 해놔서 정말 잘보고 있습니다.

  3. Blog Icon
    앨리

    가장 잼잇는거 두개가 빠졋네요... Frasier 와 Boston Legal 입니다.. 저도 미드 광팬이지만 Frasier 는 무려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햇던 인기드라마예요. 물론 좀 옛날거라서, 요즘 젊은분들이 보고 열광할만한 눈요기거리는 없지만, 모든 미드중에서 단연 최고입니다. 인간의 심리를 정확히 묘사한.. 시즌 뒤로갈수록 더 잼나요.. Boston Legal 또한, 완전 웃겨요.. 법정코메디인데 전혀 안지루합니다.. 시즌이 올라갈수록 더 잼잇어진다는.. 강추해요 ^^

  4. Blog Icon
    카시니

    영드중에서 닥터후 (뉴시즌) 추천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 방영된 드라마라는데 아직까지방영해요.
    전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미드 csi랑 같이 우리나라에서 외화드라마 수상 했는데
    재미있습니다.~

  5. 정말 재미있다고 하더군요.
    근데 방영된지 하도 오래된 작품이라
    어디서부터 볼지 엄두가 나지 않아
    손도 못대고 있습니다.

  6. Blog Icon
    Dexter Morgan

    덱스터만큼 신선한게 없었죠...호호

  7. 덱스터 주인공 선악이 모호해서 신선하죠 ㅋ

  8. Blog Icon
    df

    sf는 별로 안 좋아시나 보군요. 평이 다 별로네요.

  9. SF는 전부 좋아해서
    굳이 굵은 글씨로 표시 안해놨습니다.
    평을 보면 알 수 있다시피
    SF 장르 참 좋아합니다.

  10. Blog Icon
    seso

    저기서 액션 스릴러 부분 미드는 다본거네요 ㅎㅎ 다른 종류 미드는 안보는데 재밌어 보이는게 많네요 ㅎㅎ 함 봐야겟군요~ ㅋ

    24시가 끝난건 너무 아쉽네요 ㅠ 제생애 최초 미드이자 시즌 시작때부터 10년 가까이를 저와 함께한 미드였는데 ㅠㅠ

    퍼시픽이 평이 별로라지만 그건 다 BOB와 비교해서 그런것이지 갠적으로는 퍼시픽은 정말 너무나 명작이었다는... 아무튼 BOB나 24시를 뛰어넘을 만한 드라마는 도대체 언제쯤 나올까요~ ㅎㅎㅎ

  11. 매우 간략하면서도.. 제가 본 미드들에 대한 님의 생각 싱크로율이 매우 높네요~ 따라서 제겐 아주 좋은 참고가 될 듯! 북마크 해두겠슴다.. 감사감사~

  12. 저도 간략한 평만 보고 영상물을 감상하는 편을 선호하는 편이라서요. 댓글 감사합니다.

  13. Blog Icon
    OH..

    SHIT....

    이 블러그 보고 생활이 안돌아가요..

    미드에 빠져서.. 아놔 어쩔껴 당장 내 인생 책임져!!!!!!!!!!!!!!!!!!!!!!!!!!!!

    ㅋㅋ 감사합니다.

  14. ㅋㅋㅋ 저도 그렇습니다 ㅠ_ㅠ

  15. Blog Icon
    Alex

    감사.
    저도 골라 보는데 도움이 되겠네요.
    다만 제가 최고로 치는 Boston Legal이 빠져서 아쉽.

  16. 예전에 딱딱하지 않고 코믹하고 재미있다는 평을 본 적이 있는데요. 다른 미드를 보다보니 지나치게 되네요. 요즘 캔슬된 신작 미드를 찾아 보고 있을 정도로 미드 흉년인데요. Boston Legal을 볼 때가 되었나 봅니다. :)

  17. 우와 저도 미드 덕후라고 생각했었는데...

    정말 대단하시네요 ㅋㅋㅋ 전 주로 코미디를 보는데 헤헤

    안본것들도 많네요 헤헤

    근데 코미디에 arrested development가 없네요....이거 진짜 재밌는데 힝

  18. 지금까지 본 것은 빼먹지 않고 다 넣었다고 생각했는데, 제일 중요한 미드 중 하나가 빠졌네요 ;;; 추가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19. 아참 쿠거타운도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

    모던패밀리느낌 ㅋㅋㅋ

  20. 쿠거타운은 출연진 외모 중 호감형(제 기준)이 단 한 명도 없어서 ;; 그래도 요즘 제일 재미있게 보고 있는 모던패밀리 느낌이라니까 급끌리긴 하네요. ㅋㅋ 나중에 시간 나면 찾아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1. Blog Icon
    미드

    좋은 포스트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요즘 뭐 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꽤 많이 봤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못본게 많네요
    요즘보는거 중에 재밌다고 생각하는데 여기없는건
    뱀파이어 다이어리 재밌습니다 ㅎㅎ
    하이틴드라마인데 멈출수가 없더라고요 어느순간 ㅋㅋㅋ
    암튼 감사합니다!

  22. 댓글 감사합니다. 트왈라잇이 히트친 후, 뱀파이어나 늑대인간을 다루는 미드가 늘었는데요. 하이틴 소녀 취향이라 끌리지가 않아서요. 요즘 미드 볼 게 밀려서 후순위가 되네요.

  23. Blog Icon
    Jedi

    우연히 보게 되었다가 정말 재밌게 본 미드가 하나 빠져있네요. 킬포인트! 꼭 보세요. 추천합니다.

  24. 대단하시네요....
    매일 얼마나 드라마를 보셨나요?

  25. 배속 재생으로 통시즌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띄엄띄엄 보면 보는게 많아서 내용아 헷갈리더라구요. ;;

  26. Blog Icon
    DYK

    대단하십니다 ^^ 좋은정보 많이 얻어갑니다..

  27. Blog Icon
    어흥어흥

    오 완전 많네요ㅜㅜ좋은정보*_*
    취향이 약간 다른것같긴 하지만 매우 유용한정보임에 틀림이없음!!!!
    감사합니다! 당장 허슬다운중이에요^^
    즐겨찾기에추가해두고 하나씩 골라봐야겟어요 ㅋㅋ

  28.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29. Blog Icon
    어흥어흥

    어디서 다운받아보시나요...........

  30. Blog Icon
    캐슬팬

    아니 Castle 이 없네요. 이걸 안보시다니

  31. 해외 사이트를 이용하구요~ Castle은 검색해보니 시즌 4까지 나왔는데 전 오늘 처음 들었네요. 한 번 찾아봐야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32. Blog Icon
    lizmea

    남자랑 여자랑 이렇게까지 취향 차이가 있다니!! (당연한건데도 놀랍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순서가 거의 비슷한 것도 있고 앞뒤가 아예 바뀐것도 있고 순위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처음들어보는 미드도 많네요~~ (다운받아 보질 않고 티비에서 떠먹여 주는 것만 보다 보니..)

    좋은 글 고맙습니다!

    *burn notice 스펠링 오타있으신 건 애교 ㅋㅋ

  33. 헉 Brun이라고 적어놨네요 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고칠께요,
    아무래도 멜로 드라마 장르 쪽은 잘 안보게 되더라구요. ㅎ

  34. Blog Icon
    조용

    잘보고 갑니다

    간단한 설명감사합니다...

    액션,첩보,수사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몇가지 적어갑니다

  35.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액션 수사 첩보물을 가장 좋아합니다. ㅎㅎ

  36. Blog Icon
    처자

    대박왠만한거다보신듯
    요새전시트콤에빠져서위에아이티크라우드럭키루이블랙북두파산녀ㅋㅋ
    보고있는데넘재밌소요아영국시트콤ㅋ미란다두추천

  37. 미드를 좋아해서 배속 시청으로 웬만한건 다 보고 있어요. 근데 영드라서 그런지 미란다는 난생 첨듣네요. 영드는 억양이 좀 생소해 잘 안보게 되는데 이번에 셜록 홈즈는 정말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미란다도 나중에 뭔지 한 번 살펴봐야겠네요. ㅋ

  38. Blog Icon
    브리

    저도 법정드라마 중 앨리맥빌과 보스턴리갈 추천요~

  39. 법정 드라마도 한 번 보면 계속 보게되는데, 막상 손이 안가네요. 보스턴리갈은 좀 보다가 말았고, 앨리맥빌은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 요즘은 액션 스릴러나 코메디 장르만 보는 것 같아요.

  40. Blog Icon
    moon

    몇몇 드라마에 대한 감상이 저랑 비슷하신걸 보니 취향이 같은듯해 반갑네요^^ 재밌게 보셨다고 하신 드라마들 접수하러 가야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41. Blog Icon
    moon

    몇몇 드라마에 대한 감상이 저랑 비슷하신걸 보니 취향이 같은듯해 반갑네요^^ 재밌게 보셨다고 하신 드라마들 접수하러 가야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42. 네 ㅋㅋ 반갑습니다. 님도 재미있게 본 것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43. Blog Icon
    행인

    알파스 안보셨으면 한번 보세요 ㅎㅎ

    초반화들은 별로였는데 점점 전개가 후반에 히어로즈같이 변함;; 마지막화는 네이쓴 연설장면과 흡사할정도..

    초반엔 캐릭터들이 전부 뭔가 이상해서 정이 안가는데 마지막화까지 보시면 전부 웬지 모르게 정이 가더군요.. 특히 게리...ㅋㅋ

  44. 오 제 취향에 맞으면서 제목도 낯선 미드는 처음이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45. Blog Icon
    흐엏

    오피스 US를 시즌 1까지 감상하고 추천 목록에도 올려놓으시지 않으셧다니 아쉽네요.
    오피스는 시즌1만 참고 보면 신세계가 열린답니다.
    꼭 보세요. 개인적으로 하우멧이나 빅뱅이론보다 재밌게 봤습니다.

  46. 앞으로 시간 나면 볼려구요. 요즘 신작 재미있는게 별로 없더라구요. 그나마 두 남자랑 모던 패밀리, 사우스 파크가 방여되고 있어서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47. Blog Icon
    ㅎㅇ

    밴드오브브라더스 최고죠 제가 카투사 나와서 더 공감이가서 재밌었는지도 모르겠네요 10번은 더 본거같아요ㅠㅠ

  48. Blog Icon
    로얄바보

    전체글에서 봐서 그런지 롤 미드캐 추천인줄ㅋㅋ

  49. Blog Icon
    123

    lol 말하는줄..ㅋㅋ

  50. ㅎㅇ // BOB 정말 최고죠 ㅋㅋ

    로얄바보, 123 // 미드가 그 미드도 있군요. ㅋㅋㅋㅋ

  51. Blog Icon
    하느

    재밌어 보이는게 잔뜩 있군요!
    한가지 첨언하자면 HIMYM은 프렌즈와 별 상관 없어요. 아이러브프렌즈라고 번역한건 번역한놈들이 프렌즈 인기에 편승해서 팔아먹으려고 멋대로 바꾼거고, 그나마도 요즘은 수정했더라고요.

  52. 알고 있어요. ㅎ 하지만 프렌즈 좋아하는 사람이 좋아할 포맷이라 리메이크라고 어제 코멘트를 수정했는데 격이라는 단어를 덧붙여야겠네요.

  53. Blog Icon
    john

    잘보고 갑니다. 미드 많이보면 영어에도 도움많이되죠.

  54. Blog Icon
    asda

    럭키루이를 단순한 막장물이라고 표현하다니.....
    니가더막장이다...

  55. Blog Icon
    최승철

    30락을 볼까, 모던패밀리를 볼까, 망설였는데, 필라델피아로 선택했어요.
    전 그냥 두남자처럼 웃기는게 좋거든요. ㅎㅎ 감사 감사

  56.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57.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58. Blog Icon
    231312345234

    와 저걸 다 보신거?? ㄷㄷ;

  59. Blog Icon
    소유진

    덱스터가 드라마로 분류되어 있네.. ㅡㅡ;

  60. Blog Icon
    테리맘

    우연히 미드 검색중에 보게된 리스트..도움이 많이 됩니다..^^
    화이트 컬러 보셨나요? 사기꾼 이야기인데..것두 잼나답니다.

  61. Blog Icon
    지나감

    "BOB 전설이 아니고 레전드급 미드"????? 전설이 레전드인데? 웃길려고 그러시는 거죠? ㅋㅋㅋㅋㅋㅋ 아욱겨

  62. Blog Icon
    ZOT

    드라마 물 중에 "Big C" 추천!
    웃음과 눈물이 있는 드라마입니다.

  63. Blog Icon
    ㅁㄴㅋ

    롬과 오피스, ER을 쩌리취급하시다닝.. 오피스는 한 다섯번 돌려봤는데 .. ER은 진짜 병원물의 갑오브 갑인뎅.. 그레이아나토미같은게 쩌리지.

티스토리 툴바